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

인천 영종도 을왕리 5성급 네스트호텔 이용후기

by 도라지땅땅 2023. 2. 21.
728x90

힐링타임을 위해 엄마와 네스트호텔 1박 예약했어요.
영종도 을왕리 해수욕장과 공항철도역 근처에 있는 호텔로 바다뷰와 철도뷰? 가 멋있는 곳입니다.

약간 일찍가서 체크인을 기다렸는데 한 1시쯤 갔을때는 사람들이 별로 없었어요

체크인 예약은 13시45분부터 가능하다는 공지를 보고 주변 구경을 하면서 기다렸는데 공지와 다르게 13시 20분쯤 예약 가능했습니다

저희는 8번째로 예약했는데 일찍 오길 질한거 같아요.

체크인시간은 공지한거처럼 14시 15분에 정확하게 하더라구요.
일찍 체크인한 덕분에 제일 높은층인 11층에서 묵울수 있게 되었어요

호텔 내부입니다.

들어가면 쇼파와 테이블이 있고 창문쪽에 침대가 있어요

물과, 차, 과자와 맥주(유료)가 있어요

구조가 특이한게 화장실에 옷장이 있어요.
밖에 뷰가 보이는 욕조도 있어요.

어메니티로 기본적인 샴푸 린스 바디샴푸 로션 칫솔치약 비누 샤워타올 등이 있었는데 신기했던건 반짇고리와 안경닦는 티슈, 소독티슈도 있었어요. 그리고 당연한거지만 드라이기도 있습니다.

타월2, 샤워타월2개 인원수에 맞게 있어요

화장실 구경 후에 이제 침대와 뷰 구경을 하였는데

침대에 초콜릿이 놓여져 있었어요

깔끔하게 정돈된 침구들 , 우리방쪽은 철도뷰였는데 나름 탁 트여서 좋았습미다.
기차소리 시끄러울까했는데 1도 안났어요.

충전기도 있구요.

티비도 있어요,
룸서비스 안내서 아래 사진 참고해 주세요.
소문으로는 치킨맛집이라던데.. 가격이 좀 사악해서 치킨은 배민에서 시켜먹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