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부자/운동운동

단백질 쉐이크 오허브 완두단백 쉐이크 구매 후기

by 도라지땅땅 2022. 2. 9.
728x90

단백질 쉐이크 많이 먹어봤는데
성분을 따지다 보니
non-GNO 제품을 찾게 되었다.

대두가 들어간 것중엔
GMO(유전자변형 농수산물) 인 경우가 많고
두부, 두유나, 단백질쉐이크에는 잘 표시가 되어있지 않아서
선택하기도 어렵고 모르고도 먹었던것 같다.

GMO 제품이 알러지를 유발하거나 독성이 있을수 있다는 유해 논란도 있어서 먹으면서도 조금 찝찝한 마음이 있었다.




다이어트 때문에 두유, 두부, 쉐이크 먹을건데 많이 자주 섭취하는건 좋지 않을거 같아서
nonGMO 제품인 오허브의 완두 단백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다.

3개 사야지 무료배송이여서 일단 3개 질렀다!!
단백질이 80%이상이라고 하니 30g먹으면 24g가 단백질이라는!!

오늘 저녁 운동을 하고 근손실을 막기 위해
한잔 만들어 보았다.

완두콩가루 30g에 물 200ml을 부어 휘저었다
생각보다 잘 녹았다.
흠 근데 냄새부터가 맛이 없을거 같았는데..

이런 맛의 단백질 쉐이쿠는 처음....
다른 쉐이크들은 스테비아가 들어있거나
초코맛, 녹차맛이 섞여있어서 먹을만 했었는데

이건 진짜 쌩 완두콩맛이다....
끝맛도 쓰다...ㅎㅎㅎ
그래서 꿀을 2티스푼 타서 먹었는데도
꿀맛이 전혀 느껴지지 않았다.. 완두콩맛이 너무 강하다.
그래도 막 역하거나 그러진 않다. 미세하게 고소함도 있다.

아무래도 맛있게 먹는 법을 연구해 봐야할거 같다.

내일은 우유에 한번 타먹어봐야겠다.
그래도 맛없으면 두유..
그래도 맛없으면 어떻게 해야하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