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부자/운동운동

광명 구름산 등산 후 신가네 들깨수제비

by 도라지땅땅 2022. 6. 14.
728x90


날씨도 흐리고 덥지 않을거 같은 어느날
가깝고 운동을 적당히 할 만한 산이 없을까 해서
찾은 구름산!!
240m밖에 되지 않아서 정산까지 30분이면 올라가지 않을까
자신감으로 출발

주말이여서  주정차단속하지 않는 근처 골목에 주차를 하고
보건소쪽 나무계단쪽에서 출발

등산로가 잘 정비되어 있어서 험하지 않아 좋다.

광명누리길도 있는데 나는 그냥 정상찍고 오는 걸로!!

많이 올랐다고 생각했는데.. 도착까지 km는 줄지를 않고...
계속 더 가라고만 한다..

이정표가 중간중간 잘되어 있어서 구름산 정산을 보고 계속 오르고 또 올랐다.

많이 올랐다고 생각했는데.. 도착까지 km는 줄지를 않고...
계속 더 가라고만 한다..

어쨋든 도착!! 거의 1시간 걸려서 올라왔다.
중간에 쉬지도 않았는데..
그리고 평소에 운동하는데 종아리도 아팠다.(3일정도 아팠던거 같다.)

정상에서 내려다본 광명~~
뿌듯😀
하산하고 워치로 측정한 운동기록을 보니 총 1시간 45분 소요, 5.25km를 걸었다.


내려와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들깨수제비가 먹고 싶어서 검색검색!!!

신가네칼국수제비 평이 좋길래 한번 가보기로
근데 주차가 넘 힘둘었다....

위치는 여기다.
경기 광명시 디지털로33번길 23

여러가지 칼국슈와 수제비가 있는데
우리는 들깨칼국수와 수제비를 시켰지만.
옆테이블의 바지락칼국수가 정말 맛있어 보였다.
바지락도 엄청 듬뿍 주고!!!

들깨도 양이 엄청 많았다. 가격도.. 엄청 저렴하다!!

기본 반찬은 2개. 김치와 부추무침?

칼국수 수제비 둘다 맛있다.
쫀득쫀득!!!

그래서 비조리 포장도 해왔는데
포장해준 수제비도 양이 너무 많아서
2번에 걸쳐 먹었다.
조리법도 잘 알려주시고 친절해서 너무 대만족!!!

광명 가면 재방문 예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