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맛집/남의동네맛집

북수원 백세삼계탕 점심 식사 후기

by 도라지땅땅 2021. 10. 19.
728x90

해우재와 멀지 않은 곳에 엄마랑 어린조카와 함께 먹을수 있고  날씨도 춥고 해서 삼계탕을 먹기로 했어요.

주차공간을 널널해요. 왼쪽은 삼계탕 오른쪽은 짬뽕으로 식당이 나눠져 있었어요.

삼계탕 식당쪽엔 상황삼계탕 , 닭죽, 파전, 불고기 등이 있었는데
면역력증진과 노화방지 등에 좋은 상황버섯이 들어간 상황삼계탕과 조카가 좋아하는 해물파전을 주문.

백세짬뽕 메뉴도 있길래 찍어왔어요.  짜장면 짬뽕 탕수육 다 있더라구요.

조카가 한방은 향때문에 못먹을거 같아서
상황삼계탕으로 시켰는데 국물이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색은 노란데 특유의 냄새 같은건 없었고 고기도 쫄깃쫄깃하고 닭 안에 죽도 같이 들어있어서 든든한 한끼였습니다.

해물파전이 솔직히 싸진 않았는데(18000원)
오징어가 많이들어있어서 조카가 좋아했어요.
바삭바삭하게 잘 부쳐져서 맛은 있었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입니다.

셀프바에서 반찬과 밥을 추가로 더 가져갈수 있어서 좋았어요.

맛도 있도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먹고 나왔어요.

백세삼계탕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458449859/home?entry=plt

백세삼계탕 : 네이버

방문자리뷰 4063 · ★4.63 · 생방송오늘저녁 1574회

m.plac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