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맛집/남의동네맛집

안산 고잔동 꼬량 퓨전중국요리? 맛집!! 재방문 ㄱㄱ

by 도라지땅땅 2023. 6. 24.
728x90

[네이버 지도]
꼬량
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동로 65 1층 113호 꼬량
https://naver.me/xHnlglAv

네이버 지도

꼬량

map.naver.com


새로 생긴 요리주점인 꼬량에 가게 되었다.
이름처럼 중화요리릉 파는곳이였는데
원래 중화요리 좋아하지는 않은데 여기에서 먹은 모든 요리가 다 맛이있었다

꼬량우육전골도 국물이 시원해서 꼬량주랑 잘 어울렸고
고기도 질기지 않고 맛있었다

꼬량고추탕수육도 살짝 매우면서 달달하니 존맛탱

오이무침도 상콤하고 아삭했는데 오이를 안좋아해서 나는 1개 맛만본... 다른친구들은 진짜 맛있게 먹었다

배가 불렀지만 옆테이블에서 먹거있는
시리얼새우가 너무 궁금해서 주문했는데

가루가 진짜 많이 먹어본 맛의 가루인데
생각이 안났다!
맛이 독특하지만 맛있는 그런 요리!!

이건 사장님이 서비스로 준 유린기당
서비스라 그런지 더 맛있었당!!

같이간 사람 모두 만족스러워했던 맛집이였다
또 가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