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맛집/남의동네맛집

시흥 배곧 스시 우유히 오마카세 점심 저녁 비교

by 도라지땅땅 2024. 1. 6.
728x90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 맛있는 거 먹는데 최고!
오마카세를 스시 우유히를 점심으로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저녁도 궁금해서 가게 된!
가격은 거의 2배 정도 차이나서 저녁은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 하고 갔었다.

주류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콜키지도 가능해서 직접 마시고 싶은 사케를 가져와서 마실수 있다

10월에 갔던 점심 오마카세!!
계란찜으로 시작해 광어회, 전복, 전갱이,참치, 고등어, 장어, 성게 등등 하나하나 설명해주시는데 기억이 안난다 ㅜㅜ 아무튼 마지막 샤벳까지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다!


12월에 갔던 디너 오마카세!
조금씩은 다르지만 점심과 같은 것도 있고
평소 잘 먹지 못하는 생선회를 맛볼수 있었다.
계란찜 광어 전복 문어 장어 전갱이 농어 참치 관자 고등어 성게 등등!! 다 맛있어서 하나만 고르기 힘들정도 솥밥을 비벼서 주시는데 그것도 진짜 맛있었다


중간에 배가 너무 불러서 아직도 더 나올게 있나 하면서 먹었던 기억
그리고 딸기 아이스크림 너무 맛있었다. 배불러도 디저트배는 따로 있는가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