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맛집/송도맛집

송도 카페 포레스트 아웃팅스 방문 후기

by 도라지땅땅 2022. 1. 16.
728x90

안녕하세요
옥련동에 유명한 카페가 있다고 하여
포레스트 아웃팅스 카페에 오게되었어요.

3층이나 되는 큰건물로
실내수목원같이 나무들과 물이 있는 카페에요

여의도 더현대가 생각나는 백화점 같은 인테리어네요 ㅎㅎ

아이들도 다리 건너고 물 구경 하느라 좋아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가족단위로 오는 사람이 엄청 많았습니다.

애들이 먹을수 있는 빵과 음료
또 피자와 파스타도 있어서 식사할수도 있습니다.



저는 크루와상 딸기크림과 앙버터와 라떼를 주문 했어요.
3개만 시켰는데 25000원이 훌쩍 ㅠㅠ... 가격은 솔직히 너무 비싸요..

그래도 맛은 있었습니다!!
빵 선택을 잘한거 같아요 ㅎㅎ 다른것도 다 맛있어 보이긴 했지만
주머니 사정때문에....

라떼는 약간 산미가 나는 라떼엿어요.

주차는 무료이고
화장실도 실내에 있어서
추운날 잠시 머물러가기 좋은 카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