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맛집/송도맛집

송도 빽다방 빵연구소 카페 베이커리 방문 후기

by 도라지땅땅 2023. 1. 15.
728x90

송도 트리플스트릿 놀러갔다가 얼핏 본 곳인데
평소 빽다방 사라다빵을 좋아해서
아점겸 가보게 되었어요.

빽다방 빵연구소 송도트리플타워점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28번길 8
https://naver.me/GfM19I0N

빽다방 빵연구소 송도트리플타워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57 · 블로그리뷰 60

m.place.naver.com


아침(11시쯤)이라 그런지 아직 빵이 많이 없더라구요.. ㅠ

스콘, 치아바타, 쿠키, 소시지빵

트리플 소보로빵은 양도 큰데 가격이 1,800원밖에 안해서
한번 구입해봤습니다.

앙버터는 다 먹다보니 나왔는데 사진은 못찍었어요.
단팥빵은 따듯하게 돌려줘서 그런지
카운터에 문의하더라고 그러더라구요.

파운드케이크도 맛있을거 같은데
먹어보진 않았네요. 선물로 좋을거 같아요.

애기들을 위한 음료도 있어요.

매장분위기는 이러합니다. 깔끔해요.

빵만드는 곳도 저렇게 오픈해서 보여주니
구경하는 재미도 있네요.

조카는 마카롱 좋아해서 맛별로 사고
저는 사라다빵. 엄마랑 언니는 단팥빵과 소보로빵을 골랐어요.

가위랑 포크를 같이 줘요. 접시 밑에 있어서 안찍혔네요.

원래 빽다방 카페에서는 사라다빵 주문하면
빵에 샐러드르 푹 떠서 발라줬었는데
요즘은 아예 만들어서 나오더라구요.
예전 빵이 더 부드러웠던거 같은데..
요즘은 냉장고에있다 나오니까 빵이 예전같이 부드럽지 않나요 ㅠ
그래도 맛있습미다.

단팥빵과 소보로빵은 그냥 우리가 잘 알고 있는 그런 맛이에요.

그래도 요즘 빵 값에 비하면 빽다방이라 가성비가 좋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