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코스트코템

선물하기 좋은 코스트코 초콜릿(순위, 가격)

by 도라지땅땅 2020. 12. 11.
728x90

수능선물 사려고 코스트코에 갔는데
코스트코에 이렇게 많은 종류의 초콜릿을 팔고 있을거라고 생각 못했어요.

해외다녀오는 친구, 가족들이 사와서 먹어본 외제초콜릿들도 많이 있었는데

제가 먹어본 초콜릿들 중 top5을 뽑아봤어요.
1위: 페레로로쉐
발음도 힘든데 아몬드도 박혀있고 많이 달지 않아서 정말 맛있어요. 식감도 너무 좋죠. 한번 먹으면 중독되서 계속 먹게 되는 그런 맛. 하지만 비싸다는 단점이.
2위: 린도르
초콜릿 가운데에 부드러운 초코시럽? 같은게 있어서 정말 맛있어요. 예전에 문방구에서 팔던 100원짜리 바삭한 초콜릿 생각나는 맛인데. 젊은 사람들은 모르겠죠..

공동 3위: 길리안 씨쉘 , 마가다미아 초콜릿.
미국 다녀온 친구가 사줘서 먹어봤는데 평균이상의 맛이였어요. 역시 많이 달지 않고 기분 전환용으로 먹기 좋은 초콜릿이에요.

4위 : 고디바
초콜릿 하면 고디바죠~ 괌에서 엄청 먹었는데.
고디바 프레첼 초콜릿이 단짠단짠 하면서 맛있는데 코스트코에는 없네요.

5위: 프렌치 트러플 초콜릿
얼려서 먹는 생 초콜릿은 역시 맛있죠.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으면서... 고급스러운 맛이 납니다.

이외에도 엄청 많은 초콜릿 들이 있어요.
선물하기 좋게 포장되어 있는것도 있고
크리스마스를 위한 특이한 모양의 초콜릿도 있고
초콜릿 구경하는 재미가 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