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맛집/남의동네맛집

부평 그랩어비 수제 버거 방문 후기

by 도라지땅땅 2023. 1. 15.
728x90

버거 좋아하는 친구와 수제버거집 방문 했어요.
어디서 만나든 이 친구랑은 매일 버거만 먹게 되네요.
저도 버거 정말 좋아하고 친구도 버거 좋아해서
이 친구와 버거집은 거의20군데는 간거 같아요

그랩어비
인천 부평구 부평대로40번길 4
https://naver.me/GPrFdt4Q

그랩어비 : 네이버

방문자리뷰 841 · 블로그리뷰 691

m.place.naver.com

매장 분위기는 뭔가 외국 스러워요
캐릭터도 너무 귀엽고요.

키오스크로 주문할수 있고 사진도 같이 나와있어서
메뉴 고르기는 훨 수월했습니다.

문앞에 포크 나이프 티슈와 케찹, 물 셀프바?가 있어요.

과콰물리버거 버거인데 아보카도 으깬게 들어가있어요
느끼하지 않고 패티랑 잘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과콰물리버거 버거인데 아보카도 으깬게 들어가있어요
느끼하지 않고 패티랑 잘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버거를 잘라서 양파소스 찍어먹어서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이건 하와이안버거인데 파인애플이랑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었는데
파인애플맛이 강하지 않아서 맛있었습니다.
둘중에 전 이게 더 좋았어요!!!

감튀도 정말 맛있는 통통한 감튀였고
아주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재방문  100% 하고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