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맛집/남의동네맛집

(강릉여행) 수제버거 맛집 여행 카페오션스 + 피터콤마안목가게

by 도라지땅땅 2022. 12. 12.
728x90

여행 첫날 강문해변에서 놀고 근처에 있는 수제버거맛집 카페오션스를 방문했어요.

주차장도 엄청 넓고 건물도 예뻐요.

화장실도 안에있고 가게 내부도 넓고 깔끔 깨끗해서 좋아요.

배불러서 치즈버거단품2개와 감자튀김을 주문했어요.
메뉴판은 못찍었어요 ㅠㅠ

친구와 똑같은 버거인데
빵은 랜덤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빵 색이 달라요

수제버거 답게 야채도 싱싱 고기도 육즙이 흐르고
빵도 부드러웠어요.

느끼할땐 할라피뇨 하나씩 같이먹었어요.

이건 이벤트로 영수증 리뷰 쓰면 주는 순두부아이스크림입니다.

순두부 맛이 강하게 나요!
진짜 순두부같은데  달달하고 신기한 맛이엿어요.


다음은
다음날 간 피터콤마 안목가게입니다.

카페거리가 있는 안목해변에 왔다가
스파게티랑 햄버거가 맛있다는 정보를 보고 찾아왔어요.

여기또한 주차장도 넓고 화장실도 안에있고
가게 내부도 넓어서
가족끼리 연인끼리 편하게 먹고 갈수 있는 곳이에요.

인테리어가 특이해요. 꼭 해외에 와있는더 같은 기분이 들어요


아래 메뉴판 참고!!

우리가 시킨 메뉴는

어니온 앵그리버거
어니언튀김이 들어가서 더욱 맛있는데
생각보다 좀 매웠어요. 그래도 맛은 정말 최고였음.

그리고 여기에서 정말 맛있다고 추천받은 갈릭쉬림프 스파게티!!
이거 진짜 존맛탱....
새우도 싱싱하고 탱글탱글...
마늘향도 너무 좋고.. 기름소스가 너무 맛잇어서 햄버거 빵도 찍어먹고 그랬네요!!

아무튼 2곳 모두 너무 맛있어서
햄버거를 연달아 먹었는데도 너무 맛있었어요.

햄버거 좋아하시는분들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