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맛집/남의동네맛집

망리단길 예쁜 카페 소설원

by 도라지땅땅 2023. 1. 15.
728x90

소설원 망원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3길 22-3
https://naver.me/FTOJPgZi

소설원 망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00 · 블로그리뷰 384

m.place.naver.com


망원동 망리단길에 있는 독특한 카페 소설원 방문후기입니다.
주택을 개조해서 카페로 운영하고 있는 곳인데요

반지하에서 주문을 받고 윗층들은 앉을수 있는 자리가 있어요.
일반 주택이여서 계단이 좀 비좁아요.
음식 들고 올라갈때 주의해야합니다.

진짜 친구네 집 들어가는줄...
신발장도 있고.. 근데 신발 신고 들어가는 곳이에요 ㅎㅎ

옥상에도 자리가 있는데 추워서 그냥 구경만 슥 하고 내려왓습니다.

신발 벋고 좌식으로 앉을수 있는 곳도 있어서
애기있능 사람은 좋을거 같네요

메뉴는 이렇습니다. 휘낭시에가 맛잇어 보여서
커피와 하나씩 먹어보았어요.

카스테라도 유명한거 같던데 배불러서.. 이건 먹울수 없엇어요.

디카페인 커피도 있어서 평소 위가 쓰리다는 친구는 디카페인으로 먹고 저는 그냥 아메리카노!! 커피도 구수하니 맛잇엇습니다.

얼그레이맛이랑 무화과맛 휘낭시에엿눈데
넘 맛잇었어요 ㅋㅋㅋ 커피랑 꿀조합

화장실도 건물 안에 있어서 편하게 쉬다 올수 있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