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부자/운동운동

단백질 쉐이크 맛 성분 리뷰

by 도라지땅땅 2021. 7. 29.
728x90

2021년동안 먹어본 단백질 쉐이크 맛 리뷰를 써보려고 해요

셀렉스 스포츠 웨이 프로틴 초코맛

일단 성분 중 뼈와 근육을 강화시키는 L-카르니틴이 들어있어요. 단백질은 파우더 33g(3스푼) 먹을경우 20g 섭취하게 되는거고 당은 1%미만이라고 하네요.
매일유업에서 만들었고 성분도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한번 맛을 봤어요. 밥을 이미 먹은 상태라 2스푼에 물 120ml타서 먹었어요.
원래 1회섭취량은 3스푼에 물200ml입니다.

일단 맛은 막대사탕초코맛, 누텔라잼??초코시럽?을 물에 풀어 놓은 맛이였어요. 솔직히 선호하는 맛은 아닌데. 제가 스푼으로 저어서 잘 안섞여서 일수도 있고... 못먹을 정도는 아니에요. 호불호가 좀 있을것 같아요.

편의점에서 구입했던 빙그레 더 단백 입니다.
이것도 초코맛이였는데 250ml양에 단백질 20g 함유. 맛은 빠삐코 녹인맛. 목넘김이 부드러운 편이라 먹을만 했어요.
전 셀렉스 보다 이게 더 맛은 있었던거 같아요.
아무래도 이미 드링크용으로 나와서 간편하도 휴대하기도 좋아요. 가격은 2500원입니다. 파우더에 비하면 좀 가격이 있죠..
성분도 좋았어요. 사진엔 없지만 9가지 필수 아미노산과 1g미만 당으로 다이어트와 영양보충으로 좋은것 같아요.



나에게용기를 초코맛과 녹차맛

코코아맛 비추합니다...
적응안되는 맛이였어요.. 그 특유의 프로틴 비릿한 맛이 느껴져서.. 먹기 힘들었습니다.
한 1/3먹고 결국엔 버렸어요..

녹차맛은 그래도 먹을만 했어요. 한통 다 비웠었네요.
근데 맛있는 녹차라떼맛은 아니에요.
녹차가루에 단맛을 조금 가미한 맛이랄까요.
저는 물에 타먹었어요. 그래서 더 맹맹하게 느껴졌을수도 있겠네요.

나에게 용기를은 다른것보다 단백질양도 적고 당이 너무 많아요.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이라면 단백질 쉐이크 구입시 성분 잘 따져보고 사는게 좋은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