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맛집/송도맛집

송도 스퀘어원에서 혼밥하기 -샤브샤브 채선당샤브보트

by 도라지땅땅 2020. 4. 13.
728x90

가끔 비오는 날에 떠오르는 샤브샤브
근데 혼자 먹긴 그렇고..

그럴때 딱 좋은 곳이 있어요
1인 샤브샤브 식당. 채선당 샤브보트 입니다.

 

 

3층 폰케이스 파는곳 근처, 공차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메뉴판을 안찍어 왔네요..
일반 샤브랑 , 토마토소스 샤브, 커리샤브, 한우샤브, 마라샤브 이렇게 있었어요.

저는 편백찜+샤브국수를 먹었어요.

 

 

세팅은 이렇게 나와요. 편백찜이 메인이고 샤브국수는 서브라 그런지 양이 많지는 않더라구요.

 

 

그래도 샤브샤브 기분은 낼수 있을 정도 양이에요. 고기가 적은게 좀 아쉽긴 한데. 편백찜에 있는 고기도 맛있어요!!

 

 

추가로 메뉴를 더 시키려면 추가요금을 내고 먹으면 돼요.
근데 물이 500원이라고 써있길래 좀 놀랐는데
정수기도 있더라고요.

아무튼 혼자서 샤브샤브 잘 먹었습니다~~

 

결제는 선불.
인천 지역화폐인 이음카드도 돼서 좋아요.

아 그리고 스퀘어원 주차는 무료에요!!
너무좋죠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