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샌드위치맨 와플 붕어빵 기계 이용 후기

by 도라지땅땅 2024. 1. 6.
728x90

학창시절 동네에서 먹었던 앙금 붕어빵이 갑자기 너무 먹고 싶어서 앙금붕어빵을 파는 곳을 열심히 찾아보았지만 어디에도 없었다..
그래서 구입하게 된 샌드위치맨 기계!
그릴, 붕어빵, 와플, 샌드위치 팬도 함께 구입했다!

팬을 교체하기 쉬게 되어있다. 제일 먹어보고 싶은 붕어빵 판부터 조립

앙금 붕어빵을 해먹었지만 사진이 없다 ㅠㅠ
유명한 붕어빵 가루와 백앙금을 사서 했지만
옛날의 맛은 안난다 ㅠㅠ
붕어빵 여러번 해본 경험으론 뚜껑을 꼭 고리까지 걸어서 잠가줘야하고
바삭한게 좋아서 10분 했더니 붕어빵이 정말 빵맛이 나서 밖에서 파는 붕어빵 느낌은 아니다.
한 5-7분 사이가 괜찮았다

조카가 와플이 먹고 싶다고 해서 와플도 해보았다.
잘 만들어 진다!


그리고 엄마가 김치부침개를 해준신다고 해서 한번 와플기에 해봤는데


흠 약간 전보다 빵맛이 나서 전은 역시 후라이팬이구나 싶었다!

반응형

댓글